황정음 남편 이영돈과 이혼 하는 사유 밝혀졌다
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황정음 남편 이영돈과 이혼 하는 사유 밝혀졌다

by 블루베리1002 2024. 2. 23.
반응형

배우 황정음 와 이영돈의 이혼 소송이 공개된 이후, 인터넷상에서 황정음과 일부 누리꾼들이 설전하여 논란이 일어났다.

 

 

황정음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오늘(23일), 한 사용자는 황정음의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솔직히 능력 있고 돈 많으면 여자 하나로 성 안 찬다. 돈 많은 남자 바람피우는 거 이해 못 할 거면 만나지 말아야지"는 코멘트를 달았다.

 

이 가운데 황정음 씨가 직접 답글을 달아 눈길을 모았다. 그는 해당 누리꾼을 향해 "돈은 내가 1000배 더 많아. 네가 뭘 안다고 입을 놀려. 그럼 내가 돈 더 잘 벌고 내가 더 잘났으니 바람피우는 게 맞지. 네 생각대로라면"이라고 일침 했다.

 

 

 

황정음 씨는 이외에도 "바람피우는 놈인지 알고 만나나? 모르니까 만났지", "저 한 번은 참았다. 태어나서 처음 참아본 것"이라는 댓글을 달았다.

 

이로 인해 황정음이 남편 이영돈의 외도로 인해 이혼하는 것이 아니냐는 의견을 피력하는 것으로 보고 있다. 그래서 한때 황정음 본인이 직접 작성한 것이 아닌 해킹설까지 도는 해프닝이 돌기도 했다.

 

 

 

한편 황정음 씨는 2016년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 이영돈과 첫아들을 출산했다. 2020년 이혼 소식이 알려졌지만 이혼 조정 중이던 2021년 7월 재결합했다. 재결합 소식이 알려진 지 8개월 만인 2022년에는 둘째 아들을 낳았다.

 

 

황정음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