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베리의 건강한 일상
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178

윤보미 블랙아이드필승 라도와 열애 데뷔 히트곡 저작권료 키 나이차 에이핑크 멤버 윤보미가 프로듀서이자 가수인 라도와의 열애를 공식 인정한 후, 그녀의 심경을 처음으로 밝혔습니다. 윤보미 열애 인정 전문 보기 23일, 윤보미는 팬카페를 통해 "우리 판다(팬덤명)들이 많이 놀랐을 것 같아 걱정되고, 한편으로는 상처받지 않을까 또 걱정되는 마음"을 토로하며 손 편지를 남겼습니다. 그녀는 또한 "우리는 많은 곡을 함께 작업하면서 서로에 대한 좋은 감정이 생겨 연애를 시작했고, 이어서 지금까지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라도씨를 만나서 지혜롭고 현명한 사람을 만나 더 성숙하고 건강한 사람이 되었습니다"라며 라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윤보미는 "지금 이 순간에도 많이 어색하고 걱정되지만, 우리 팬분들의 마음 하나하나를 존중하고, 저를 아끼는 사랑의 마음으로 생각합니다"라며.. 2024. 4. 23.
선우은숙 유영재 충격적인 결정적 이혼사유 밝혀져 탤런트 선우은숙(64)이 전 남편인 아나운서 유영재(60)가 자신의 친언니를 강제추행했다고 폭로했다. '삼혼인지도 몰랐다'며 혼인 취소소송을 제기했다. 법무법인 존재 윤지상·노종언 변호사는 23일 "어제 선우은숙 언니 A를 대리해 유영재를 지난해부터 5회에 걸쳐 불미스러운 신체 접촉을 가하는 등 강제추행한 혐의로 분당경찰서에 고소장을 접수했다"며 "선우은숙은 A로부터 위 피해 사실을 전해 듣고 혼절할 정도로 큰 충격을 받았다. 유영재와 이혼을 결심하게 된 결정적인 계기가 됐다"라고 밝혔다. 선우은숙은 이달 3일 조정을 거쳐 이혼한 뒤, 5일 언론을 통해 유영재 씨가 사실혼을 숨기고 결혼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법률적인 전례에 따르면 사실혼 관계를 숨기고 결혼한 경우, 피고의 사실혼 전력이 결혼 의사에.. 2024. 4. 23.
정글밥 류수영에 영감 받아 김병만 아이디어 도용 논란 제작진 해명 SBS가 개그맨 김병만이 제기한 아이디어 도용 의혹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SBS 관계자는 19일 스타뉴스에 대해 "'정글밥'은 2023년 8월 '녹색 아버지회' 스리랑카 촬영 당시 현지 시장에서 산 식재료를 이용하여 한국의 맛을 재현해 내는 것을 아이디어로 한 프로그램"이라며 "이미 2024년 1월 말에 편성을 확정하고 제작을 준비하고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관계자는 "'정글밥'은 오지에서의 요리 경험이 풍부한 류수영 씨를 통해 K-레시피가 다른 식문화권에서도 통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한국의 맛을 세계에 알리는 콘셉트에 맞춰 'K-식문화 교류기'를 소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정글밥'은 오지에서 식문화를 체험하는 콘셉트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정글의 법칙', '공생의 법.. 2024. 4. 19.
현주엽 실화탐사대 갑질 논란 방영 실체 총정리 현주엽 감독을 휘문고의 논란에 휩싸여 있다고 주장한 소속사는 MBC의 '실화탐사대' 방송에 대해 불공정함을 이유로 항의했다. 티엔엔터테인먼트는 18일 방송된 '실화탐사대'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현주엽의 논란에 대해 다루었다. 방송에서 한 학부모는 탄원서를 쓴 당사자로 나와 "내용이 사실이다"라고 주장했다. 소속사는 '실화탐사대'의 취재에 적극적으로 협조했다고 밝혔다. "당사는 취재를 시작한 시점부터 '실화탐사대'와 성실하게 협조했다"라고 토로했다. 그들은 현주엽 감독을 둘러싼 여러 의혹이 '허위 사실'임을 증명할 수 있는 증거물을 제공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들은 "'실화탐사대'는 당사의 입장을 충분히 반영하지 않고 방송을 했다"며 "이로써 논란이 더욱 커졌다"라고 주장했다. 서울시 .. 2024. 4. 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