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리 MBC 출신 최병길 PD와 이혼 발표 파경 재산 자녀
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서유리 MBC 출신 최병길 PD와 이혼 발표 파경 재산 자녀

by 블루베리1002 2024. 3. 31.
반응형

MBC 출신 최병길 PD와 이혼 조정 중인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가 자신의 상황을 공개했다.

 

 

서유리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로나땅 채널을 통해 진행한 '드릴 말씀이 있습니다' 라이브 방송에서 서유리는 "축하해 달라. 제가 솔로가 된다"며 "현재 이혼 조정 중이다. 너무 행복하다. 나는 너무 좋고, 이 순간을 기다려왔다. 용인에 전원주택도 짓고 있다. 저 혼자 열심히 살아갈 조촐한 로나궁을 짓고 있다"라고 밝혔다.

 

 

 

서유리는 "하고 나니 속이 후련하다. 여러분들이 자꾸 엑스 이야기를 해서 짜증 났다. 열받았다"며 "당연히 이사했다. 조정 중이니까. 변호사 통해 이야기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서유리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그녀는 또한 "이제 합법적인 싱글이 돼서 소개팅도 하고, 얼굴이 피는 것 같지 않나. 그동안 썩어 있었다. 여자로서 사랑을 못 받아서 그동안 썩어 있었다"며 "여자로서 인정받지 못하는 것 같아서, 부족한 게 없는 것 같은데"라고 언급했다.

 

 

 

마지막으로 "나 애 없고 집 있고. 재산은 그동안 쪽쪽 빨렸지만, 남은 재산이 있고, 앞으로 벌 거고, 능력 있고, 괜찮지 않나"라며 "결혼정보회사 등록하고 소개팅할 거다"라며 "결혼은 못해도 애 낳고 싶다. 빨리 애 낳고 싶다. 수술한 지 얼마 안 돼서 난자 채취는 나중에 해야 된다"라고 덧붙였다.

 

 

서유리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2019년 8월에 최병길 PD와 결혼한 서유리는 결혼 5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서유리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