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L씨 4년 만나고 잠수이별 신체 사진 요구까지 충격 신상 이름 누구
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배우 L씨 4년 만나고 잠수이별 신체 사진 요구까지 충격 신상 이름 누구

by 블루베리1002 2024. 2. 26.
반응형

배우 L 씨와 관련된 연인 주장에 대한 폭로가 계속되면서, 해당 여성이 L 씨와 주고받은 문자 메시지를 공개했다.

 

 

 

A 씨는 지난 22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배우 L 씨와 이별했다"는 제목의 글을 올리고, "6년 전 L 씨를 처음 만나 교제를 4년 이상했다. 그러나 최근 한 통의 문자로 일방적인 이별 통보를 받고 연락이 끊겼다"라고 주장했다.

 

이에 대한 의심을 제기하는 누리꾼들에게 추가적인 증거를 요구하여 최근 추가 글이 올라왔다. 추가 글에는 해당 여성이 L 씨와의 문자 대화도 함께 공개되었다.

 

A 씨는 "지금은 미련이 없다. 몇몇 사람들이 이를 허위로 주장하지만, 나는 그런 사람이 아니다. 사실을 밝혔고 많은 사람들이 이름이나 사진, 문자 메시지를 요구했으나, 일부 문자 요청만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공개된 문자 대화에서 L 씨는 A 씨를 만나러 오라며 "사진을 보내달라"라고 요구했다.

 

 

 

A 씨가 "어떤 사진?"이라고 묻자, L 씨는 "000. 000을 찍어서 보내줄래?"라고 답했다. 당시 A 씨는 "바쁘다"라고 하면서도 "한 장을 찍어서 보내겠다"라고 그의 요구에 응했다.

 

이어 A 씨가 "너를 생각하면 하는 게 맞지. 너는 얼마나?"라고 묻자, L 씨는 "완전(하고 싶다). 오랜만에 한 번 찍어보자"라며 다시 사진을 요구했다. 이후 받은 사진을 기분 좋아하는 듯한 L 씨는 "우리 아기가 예쁘다. 이따가 많이 보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A 씨는 "내가 궁금한 건 사진이 완전히 삭제되었는지다. 수십 장을 보냈는데, 대부분 초반에 보낸 것이었고, 사진을 찍어서 보내는 게 늘 찝찝했지만, 너무 원해서 보냈다"라고 밝혔다.

 

 

 

그는 "사진을 계속해서 요구했지만, 나는 찍기를 싫어했기 때문에 최근 2년간 보내지 않았다. 마지막 만난 날 찍은 사진은 그녀의 생일 때문에 선물로 찍어줬고, 대신 제 휴대폰으로 찍어서 보냈다. 만난 날 사진을 찍은 건 처음이었고, 중요한 부분을 걱정해서였다"라고 말했다.

 

이전의 폭로에서 L 씨와의 성관계에 대해 엄청난 언급이 있었다고 하지만, A 씨는 "이런 언급은 이별의 징후를 전혀 느끼지 못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그가 헤어지길 원한다고 했다면, 나는 그것을 받아들이고 긴 연애를 정리했을 것이다. 3개월 정도 헤어진 뒤 다시 만난 적도 있다"라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내가 전하고 싶은 것은 '어쩌면 그랬을까'다. 나의 마음은 무시당한 상태이며, 다른 사람을 가르쳐서는 안 된다"라며 "이기적인 사람임을 알았지만, 더는 자신만을 생각하는 사람에게 멍청하게 속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또한 "L 씨와 함께하는 동안 우울증과 불면증이 생겼다. L 씨 때문에 여러 번 산부인과를 찾았다. 그는 냉정하고 공감 능력이 없는 사람이지만, 조금이라도 공감 능력을 발휘하여 이별을 이해해 줬다면 받아들였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