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 산다' 전현무 이장우, 박나래 파격적 샤워볼 패션에 역대급 경악
본문 바로가기
예능

'나혼자 산다' 전현무 이장우, 박나래 파격적 샤워볼 패션에 역대급 경악

by 블루베리1002 2023. 12. 15.
반응형

오는 15일에 방영 예정인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팜유 패밀리'인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타이중에서 열린 '제3회 팜유 세미나 in 타이중'을 즐기며 활약합니다.

제공: MBC 나 혼자 산다 공식 홈페이지

 

나 혼자 산다 525회차 예고편 보러가기

 

 

이번 세미나에서 전현무는 박나래의 독특한 샤워볼 패션에 대해 웃음을 터뜨렸습니다. 그들은 타이중의 로컬 음식인 '로우완'의 특별한 맛에 매료되어 연구 본능을 발휘하기도 하는데요. 완자 속 고기의 신비를 탐험하며 세미나를 시작하자마자, 대만의 대표적인 음식인 '이미엔'도 즐겨 먹으며 맛있다는 말을 연발하기도 합니다. 세 사람의 입맛 대결은 첫 식당부터 흥미진진하게 펼쳐지며 시청자들에게 대리 행복을 선사하기도 합니다.

이장우가 예약한 숙소로 이동한 '팜유 패밀리'는 짐을 푼다. 이번에는 베트남 달랏에서 시작된 '팜유 형제' 패밀리쉽이 타이중에서도 이어지고 있다. 다른 타이중 숙소의 트윈 베드에 ont홀로 대실망하는 전현무의 반응은 웃음을 자아낼 예정입니다.

 

제공: MBC 나 혼자 산다 공식 홈페이지

 

호텔 로비에서 만난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는 파인다이닝을 접수하기 위해 각자 드레스업 한 모습으로 나타나는데, 박나래는 달랏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에는 고통 없이 예쁜 드레스로 나타나며 이장우에게 확실한 '확답'을 받은 후 의상을 고르게 됩니다. 박나래의 파격적인 비주얼에 전현무와 이장우는 모두 동공이 확장되는 듯한 반응을 보이기도 합니다.

 

제공: MBC 나 혼자 산다 공식 홈페이지

 

세 사람은 타이중의 파인다이닝에서도 팜유즈로서 뜨거운 연구 모드를 발휘합니다. 음식뿐만 아니라 식기의 향까지 꼼꼼히 살피는 팜유즈. 이장우는 특별한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전현무와 박나래를 위한 깜짝 케이크 이벤트와 특별한 선물로 호텔로 돌아옵니다.

 

제공: MBC 나 혼자 산다 공식 홈페이지

 

호텔로 돌아와 대만 첫날을 마무리하는 세 사람은 심야 회동에서 허기를 느끼며 또다시 먹을 음식을 찾아 웃음을 자아내게 됩니다. 이장우는 '팜유 장학생'답게 대만의 마트에서 구매한 식재료로 맛집 메뉴를 재현해 냅니다. 그러나 전현무와 박나래는 이장우가 재현한 음식에 대해 오만상을 지어 보입니다. 이유는 본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은 기대와 궁금증으로 가득합니다. 많은 시청 바랍니다.

MBC 나 혼자 산다 525회차 예고편 보러가기
전현무 인스타그램 구경가기
이장우 인스타그램 구경가기
박나래 인스타그램 구경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