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은, 전신마비 유튜버 박위와 열애 발표
본문 바로가기
예능

송지은, 전신마비 유튜버 박위와 열애 발표

by 블루베리1002 2023. 12. 22.
반응형

그룹 시크릿의 멤버 송지은이 유튜버 박위와 현재 열애 중임을 공개했다.

 

제공: 시크릿 출신 송지은 인스타그램

 

시크릿 송지은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유튜버 박위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21일, 송지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성탄절을 앞두고 제 삶에 선물과 같이 찾아온 소중한 사람을 소개하려고 한다. 사랑하는 나의 연인, 박위와 함께한 사진을 공개합니다"라는 글을 게시했다.

송지은은 덧붙여 "오랜 기간 송지은이라는 사람을 응원하고 지켜봐 주신 여러분께 제 소식을 나누고 싶었다"며 "삶을 대하는 훌륭한 태도와 사람을 사랑하는 넉넉한 마음을 가진 사랑스러운 나의 연인과의 만남을 기도로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주세요"라고 전했다.

 

제공: 유튜브 '위라클'의 박위 인스타그램

 

박위도 이 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작년 겨울, 욕창으로 수개월 동안의 어려움과 힘든 시기를 겪으며 제 인생에 대해 깊게 생각할 수 있었다"라며 "그 어려운 시간이 지나고 큰 선물 같은 사람이 나타났다"라고 열애 사실을 고백했다.

이어 "따뜻하고 배려심 깊은 사람, 마음은 여리지만 강인한 신앙을 가진 사람을 만났다"라며 "저를 위해 기도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직접 알리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제공: 유튜브 '위라클' 송지은 편

 

박위의 유튜브 채널 '위라클'에는 송지은과 박위의 연애 이야기를 다룬 '첫눈에 반해 사귀게 된 우리 둘의 이야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되었다. 영상에서 박위가 "다리 마비로 휠체어를 타면서 걱정이 없었느냐"고 묻자, 송지은은 "전혀 걱정하지 않았다"라며 "처음에는 그런 생각을 하지 않고 만났다"고 밝혔다.

 

송지은은 또한 박위와 함께 다닐 때 불편한 경험이 있었느냐는 질문에 대해 "솔직히 데이트하는 동안이 더 편했다"라며 "주차비가 저렴하고, 장애인 주차장이 입구 바로 앞에 있어 거리도 짧아서 편리했다"고 전했다. 한편, 송지은은 2009년 그룹 시크릿으로 데뷔한 뒤, 2016년에는 시크릿의 활동이 중단되면서 솔로 가수 및 배우로 활동해왔다.

 

박위는 2014년 건물 추락 사고로 전신마비 판정을 받았으며, 현재 '위라클' 채널을 통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송지은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유튜브 '위라클' 박위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제공: 유튜브 '위라클' 송지은 편

 

반응형